나중에 월 요금이나 위약금 설명을 못들었다고 업자에게 따져도 별 소용이 없습니다. 대부분 업자들은 이미 설명 다했다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론적으로 폰테크를 찾는다면 절대 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폰테크와 비슷한 카드깡이나 신용카드 현금화 같은 각종 현금화 방법도 있죠.

당장 현금이 생기는 것 같지만 결국 몇 배의 이자로 다 갚아야 하는 돈입니다. 만약 다른 대출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글들을 꼭 읽어보세요.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웃추가 톡톡하기 이 블로그  폰테크 정보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대포폰이란 다른 사람의 이름을 빌려 개통한 핸드폰을 불법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대포폰은 그 자체로 불법이며 형사처벌의 대상이기도 합니다.

고객님의 조건에 맞는 최선의 방법들을 안내후 고객님이 원하시는 진행방법(신규/기변/번이) 기종선택을 도와드립니다.

위 의문의 답이 해결은 되었으나, 추후 막힌다해도 유심재활용하려고 굳이 내방을 해야할까요?

어떤 폰테크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

전반적인 폰테크 소비자 반응도 냉랭합니다. 저렴하지도 않은 요금제를 내놓고 퀵 배송이나 간편 가입이 다 뭔 소용이냐는 겁니다.

폰테크는 손해보다 사기 당할 때가 더 문제죠. 할부 이자는 예상할 수 있는 금액이고 내면 그만이지만, 내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는 순간 그 폰으로 인해 발생한 모든 비용은 내 책임이 됩니다.

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

우선 회사가 말하는 강점을 살펴보겠습니다. 토스는 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하고, 유심을 배송받는 과정이 고객 입장에서 까다롭다고 봤는데요. 토스모바일 요금제는 토스 앱에서 바로 신청이 가능하고, 토스 인증서로 빠르게 본인 인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